취미생활 일상생활

[일본 도쿄여행] 3박 4일 여행일정 공유

by 아주 특별한 2024. 2. 12.

1. 도쿄 3박 4일 여행일정

1일 차
14시 20분 비행기 >  17시 도쿄 나리타 공항 도착 >  입국심사 1시간 30분 걸려 수화물 찾음 > 18시 43분 스카이라이너 탑승 > 20시 아사쿠사 호텔 요시 체크인 > 저녁은 이치란 라멘, ICHIRAN Asakusa Rokku > 프리쿠라 찍기 > 카미나리몬 > 아사쿠사 센소지 오미쿠지 운세 뽑기 > 산책 > 편의점 털이 > 숙소

일본 도쿄 아사쿠사 호텔 요시, Asakusa Designer Hotel YOSHII 후기

Asakusa Designer Hotel YOSHII 주소: 台東区浅草3-42-4 浅草吉居ASAKUSA YOSHII, 아사쿠사, 도쿄 / 동경, 일본, 111-0032 전화번호: +81 50 3646 9810 https://www.agoda.com/asakusa-yoshii/hotel/tokyo-jp.html www.agoda.com 일본 도쿄여

tit1303.tistory.com

2일 차
아침은 근처 편의점에서 주먹밥과 커피, 과일 먹고 10시 30분까지 준비 > 이케부쿠로 구경 및 쇼핑 > 점심은 야채 샤부샤부 스키야키 나베조(nabezo) 무한리필 > 하라주쿠, 시부야 걸어서 걸어서 > 프리쿠라 찍기 > 저녁은 아카카라 시부야점 > 시부야스카이 야경 > 숙소 > 메가 돈키호테 털이 > 숙소

3일 차
아침은 어....? 간단하게 빵 먹었었나....? > 하라주쿠 쇼핑 > 다이하치 타코 하나마루 하라주쿠 오모테사도점 > 시부야 쇼핑 > 점심은 츠케멘 야스베에 시부야점 > 근처 카페 > 도쿄타워 포토스폿 > 저녁은 야키니쿠 돈돈 신주쿠 가부키초점 > 가부키초 타워 구경 > 프리쿠라 찍기 > 편의점 털이 > 숙소

4일 차
아침은 맥도널드 맥모닝과 Fuglen Asakusa 커피 > 체크아웃 > 긴자 지하철 무인보관함에 짐 보관 > 긴자 구경 및 쇼핑 > 돈키호테 또 털이 > 14시 30분 스카이라이너 타러 이동 > 16시 나리타공항 T3 출국 수속 > 카페에서 간단하게 카레와 핫도그로 요기 > 18시 비행기 타고 한국 > 저녁은 공항에서 쉑쉑버거 > 집

2. 여행 준비물

여권, 비행기표, 돼지코, 유심, 일본현금, 트레블카드, 보조배터리 등

3. 도쿄 여행 사진

일본 위스키, 100년의 여행 리뷰(feat. 내돈내산)

일본 위스키, 100년의 여행 [오늘은 일본 위스키를 마십니다.] 작가는 김대영, 솔직히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다. 전 NHK 서울지국 기자부터 위스키 전문 블로그까지 운영하고 있는 위스키에 대해서

tit1303.tistory.com

4. 3박 4일 도쿄 여행 후기

여행 날짜는 1월 31일 ~ 2월 3일까지였는데요, 날씨는 첫날과 마지막날을 제외하고는 너무 추웠습니다. 바람만 안 불면 괜찮으련만 바람이 많이 불었어요. 그래서 더 추웠습니다. 스카이라이너, 시부야스카이는 미리 예매해서 갔습니다. 첫날 저녁도 원래 예약해 둔 곳이 있었는데요, 나리타공항에서 시간이 너무 지체돼서 못 갔습니다. 아사쿠사 위치가 좋은 게 주변에 먹을 곳도 많고 메가 돈키호텔도 있고 이동하기도 좋았어요. 가까운 거리는 택시 타는 게 지하철 타는 것보다 더 이득이랍니다. 쇼핑은 GU와 가챠, 돈키호테, 꼼데 등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꼼데 진짜 특히나 다들 아시겠지만 구하기 힘듭니다. 꼼데는 그나마 마지막날 쇼핑 간 긴자가 제일 나은 거 같았습니다. 이상 행복했던 도쿄 여행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