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일상생활

[경복궁 맛집] 맛있는 만두와 온반이 있는 깡통만두

by 아주 특별한 2023. 11. 20.
728x90
반응형

만두가 정말 맛있는 경복궁 근처 깡통만두입니다. [안국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직진하다 보면 이정표 보여요.]

 

캐치테이블로 웨이팅이 가능한데요, 저는 11시 32분에 웨이팅 걸어서 12시 37분에 입장하였습니다.

[저는 금요일에 다녀왔습니다.]

 

 

캐치테이블에서 웨이팅 할 때 메뉴도 같이 선택해야 한답니다. 가보니까 현장에서도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날이 추워지니 미리 웨이팅 하고 가는 게 나을 거 같아요.

 

영업시간은 위의 사진 참고해 주세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저희는 여자 둘이서 만두전골 중(2~3인)과 비빔국수 하나 주문했어요. 너무 많을까 싶어서 그래도 맛만이라도 보자 했는데요.

 

어머나 세상에....다 먹었습니다. 아하하하하하(⊙o⊙)

 

만두전골은 칼국수 사리와 밥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비빔국수를 시켰기에 칼국수 사리와 밥은 안 먹었답니다.

 

육수가 끓을 때 말씀드리면 오셔서 만두가 다 익혀서 나오는 게 아니라서 5분 정도 더 끓였다 먹으라고 말씀해 주세요.

 

근데 맛있습니다. 만두가 진짜 맛있어요.

저는 조만간 또 갈 예정입니다.

 

가실 분들은 현장웨이팅보다는 캐치테이블 웨이팅하고 가세요.

 

그럼 이만 내돈내산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