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일상생활

[새절역 카페] 샐러맨더 커피 로스터스

by 아주 특별한 2022. 4. 8.
728x90
반응형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신사동 335-1 1층

영업시간 : 화 - 일요일 / 11시 - 21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라스트 오더 20시 50분)

 

샐러매더 커피 로스터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alamander_coffee_/)


새절역 분위기 좋은 카페 샐러맨더 커피 로스터스입니다.

새절역 4번 출구로 나오면 찾을 수가 있답니다.

네이버 업체 사진 제공

 

네이버 업체 제공 메뉴판

샐러맨더 커피 로스터스는 커피 전문점인 만큼 커피 종류가 많아요.

콜드브루는 물론이고, 핸드드립도 가능해요.

아인슈페너도 콜드브루와 밀크 베이스 중에 선택이 가능했어요.

 

샐러맨더 커피 로스터스는 커피만큼 유명한 게 또 하나 있는데요,

바로 에그타르트입니다.

 

저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제가 간 날은 에그타르트가 없어서 못 먹었어요

에그타르트 말고도 브라우니나 피낭시에 레몬 파운드, 쿠키 등의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매장이 넓거나 좌석이 많은 가게는 아니에요.

조용하게 커피 마시면서 힐링할 수 있는 카페인 거 같습니다.

 

저는 조만간 에그타르트 도전하러 한 번 더 다녀올까 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