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이뱅크에서 업비트로 입금하는 방법(+수익 인증)

by 아주 특별한 2024. 3. 18.
728x90
반응형

가상화폐 중 가장 유명한 비트코인이 요즘 1억까지 오르면서 수익 인증글들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비트코인에 대한 열기도 뜨거웠는데요, 그래서 저도 비트코인에 탑승해 보면서 필요한 부분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비트코인 매수 방법

1. 케이뱅크 통장 개설하기

2. 업비트 가입하기

3. 업비트와 케이뱅크 계좌 연결하기

4. 연결한 케이뱅크 계좌를 통해 업비트 입금하기

5. 업비트 입금한 원화로 비트코인 매수하기


먼저 케이뱅크에 가입하여 은행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업비트는 케이뱅크 계좌에서만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업비트 입금 시 케이뱅크에서 계좌번호를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업비트에서 입출금으로 들어가 원화에서 입금 또는 출금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이해가 더 빠르실 거예요.

 

업비트 입금 방법: 업비트 > 입출금 > 원화 > 입금하기 > 입금신청 

반응형

업비트와 케이뱅크 계좌를 연결해 주고 업비트에 원화로 입금까지 해주고 나면 원하는 코인을 매수할 수 있는데요, 위에 방법으로 저도 비트코인에 투자해 봤습니다. 일단 올해까지는 묻어두자라는 마음으로 매수했는데요, 투자내역에 들어가서 본 건데 솔직히 뭐 어떻게 해석하는 건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단기급증 조정으로 인해 비트코인이 지금은 하락세라는 기사도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냉각기가 길어지고 그래도 다시 오를 거다라는 여러 예측이 난무하는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아마 저도 지금 들어가 보면 파란불 아닐까 싶습니다. 솔직히 저는 비트코인이라는 게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비트코인의 가치는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되고 이는 자유로운 시장에서 거래되면서 가격 변동이 발생합니다. 비트코인은 한정된 수량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채굴 과정을 통해 새로운 비트코인이 발행된다고 합니다. 채굴과 시장에 의해 변동이 심한 만큼 아직은 예측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어찌 됐든 투자에 대한 선택은 저의 몫인 거고 그거에 대한 결과나 책임도 저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연말까지 강제 존버로 수익인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생활통장

생활비에 매일매일 높은 금리

www.kbanknow.com

 

비트코인(BTC) | 업비트(UPbit) 시세 확인 및 거래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가격, 비트코인 거래, 비트코인 정보 등 비트코인의 모든 것, 가장 신뢰받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에서 확인해보세요.

upbit.com

 

저축보험의 종류 및 장단점 총정리

저축보험은 보험과 저축의 목적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금융 상품으로, 보통 수년 이상 장기로 가입하며, 일정 기간 동안 보험료를 납입하면 만기 시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저축 목

tit1303.tistory.com

 

삼성화재 연금저축보험(유배당) 총정리

1. 삼성화재 연금저축보험이란? 연금저축보험은 100세 노후준비와 연말정산 재테크의 필수품으로, 연금저축은 납입하는 원금이 보장되고 예금자보호가 가능하며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안정

tit1303.tistory.com

 

반응형

댓글